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세계와 함게 미래 공학을 선도하는 대학 Connet the World Lead the Future

HOME 입학정보 FAQ

FAQ

검색

35 건의 자료가 있습니다. (3/4페이지)

Question Q. 2013학년도 수시모집 교과성적우수자 전형 발표일은 언제죠?
Answer

A. 2013학년도 수시모집에서 교과성적우수자 전형은 면접이 없으므로, 1단계 합격자 발표가 없습니다. 따라서 교과성적우수자 전형의 최초합격자 발표일은 2012. 12. 07.(금), 18:00 이전에 저희 학교 홈페이지에서 게시공고를 합니다. 참고로 우선선발 및 일반선발 최초합격자 발표일은 모두 동일합니다.

Question Q. 전년도와 2013학년도 수시모집 전형간 차이를 알고 싶습니다.
Answer

A. 저희 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공지사항 11번, 혹은 저희 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 수시모집 -> 수시자료실 -> 공지사항의 4번을 보시면 2012학년도와 2013학년도의 수시모집 전형간 비교 및 변경사항 안내가 있으니 파일을 열람하여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Question Q. 수시 모집 각종 양식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Answer

A. 저희 입학안내 홈페이지 수시모집-모집요강-(서식)서식 다운로드 목록을 보시면 2013학년도 수시 모집 관련 각종 서식(지역사랑인재 전형 추천서, 농어촌학생 전형 확인서, 특성화고교 출신자 전형 계열 확인서, 자기소개서, 교사추천서, 기타 우수성 입증 자료 등)을 파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Question Q. 2013학년도 수시 모집에서 복수지원이 가능한가요?
Answer

A. 저희 학교 2013학년도 수시 모집에서 모든 전형간의 복수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지원하고자 하는 전형의 지원자격을 만족해야 함)

 

Question Q. 생활관, 장학금, 등록금, 입학식, 휴학 및 복학 등에 관하여 알고 싶어요.
Answer

A. 각 부서마다 업무는 상이합니다. 보통 학생들이 자주 묻는 생활관, 장학금, 등록금, 입학식, 휴학 및 복학 등에 관한 사항은 저희 입학관리본부가 담당하고 관리하는 업무가 아닙니다. 따라서 저희가 답변해드릴 수 있는 부분까지는 최대한 해드리되, 질문하는 학생들이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답변을 얻기 위해서는 각각 주관하는 부서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Question Q. 2013학년도 정시 모집에서 "가"군과 "다"군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nswer

A. 2013학년도 정시모집에서 저희 학교는 정시 "가"군과 정시 "다"군에서 각각 모집을 하며, 각 군마다 선발하는 모집인원과 성적을 반영하는 방법이 모두 동일합니다. (참고로 2013학년도 정시모집에서 정시 "가"군과 정시 "다"군의 모집인원이 동일함)

Question Q. 후보자 선발현황에서 전형순위란 무엇인가요?
Answer

A. 전형순위라 하면 모집인원을 포함한 전체순위를 말합니다.

 

예를들어서 학생의 전형순위가 111이고, 학부(과)의 모집인원이 88명이라면 최초합격자 발표시의 후보자 23번까지 최종합격을 한 것입니다.

Question Q. 장학금 혜택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데도 등록을 해야 하나요?
Answer

A. 네. 등록금액(등록확인예치금 또는 등록금)이 "0"원인 자도 반드시 은행의 수납절차를 거쳐 본인의 등록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미등록자로 처리합니다.

 

Question Q. 전형결과에 있어서 합격여부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오나요?
Answer

A. 수시 및 정시 모집에서의 합격자 발표는 저희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게시공고를 합니다. 따라서 합격/불합격 여부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진 않습니다. (단, 수시 및 정시 모집에서의 충원 시 등록할 지에 대한 여부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문의를 합니다.)

Question Q. 제가 문과학생인데 이과로 교차지원이 가능한가요?
Answer

A. 네. 물론 교차지원이 가능합니다. 저희 학교는 교차지원을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맨 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 2 3 4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맨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