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조회 : 1483
작성자
조정원
작성일
2018.01.10 15:45
수정일
2018.01.22 10:27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분할납부 제외자: 2018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8. 2. 12.() 09:00~ 2. 13.() 16:00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 2018. 2. 15.()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 2018. 2. 19.()~ 2. 22.() [NH농협은행, 대구은행, IBK기업은행]

  나. 2: 2018. 3. 26.()~ 3. 27.() [NH농협은행]

  다. 3: 2018. 4. 23.()~ 4. 24.() [NH농협은행]

  라. 4: 2018. 5. 17.()~ 5. 18.() [NH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분할납부 예정금액

1

2

3

4

2

등록금액×1/2

등록금액×1/2

 

 

3

등록금액×1/3

등록금액×1/3

등록금액×1/3

 

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8. 참고사항

  가. 2018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등록금 완납 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팀)

 

 

2018. 1. 10.

 

사 무 국 장

  • 목록
  • 출력
댓글 리스트/수정/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