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입학처, 창원 및 인근지역 고교교사 초청 간담회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496
작성일
2023.12.13
첨부
입학처, 창원 및 인근지역 고교교사 초청 간담회 개최


- 일반·자율계 고교 50여 명 교사 대상
- 고교 및 대학 간 연계 통해 안정적인 입학 자원 확보 노력

우리 대학 입학처가 창원 및 인근지역 고교 교사 50여 명을 초청해 우리 대학을 알리기 위한 간담회를 12월 11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서 개최했다. 


2023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곽호상 총장을 비롯한 본부보직자와 전자공학부·산업공학부·기계설계공학과·고분자공학과·수리빅데이터학과·경영학과의 학부(과)장 및 전공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우리 대학은 올해 처음으로 창원 및 인근지역의 고교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는 곽호상 총장의 인사말과 김인덕 경남대학진학전문위원단 부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올해 서울테크 지능로봇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지능로보틱스연구실 소속 학생들의 발표와 김우석 입학처장의 우리 대학 비전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김우석 입학처장은 “입학처에서는 이번 간담회가 창원 및 인근 지역의 우수한 고교생들이 금오공대에 입학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지역 고교와의 연계 강화를 통해 우수한 입학자원을 확보하고, 이 학생들이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가 되도록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 2024학년도 정시모집은 2024년 1월 3일부터 6일 19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