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2024년 시무식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750
작성일
2024.01.02
첨부
2024년 시무식 개최


- “우리 대학의 명성과 역량이 인정받는 한 해 되기를”
- 정부포상 및 협조상, 공로상 등 수여


2024년 신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고,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다짐하기 위한 2024 시무식 행사가 1월 2일 본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은 총장 및 보직자, 교직원 등 대학 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포상 및 협조상, 업무 유공자 표창 수여, 총장 신년사,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정부포상 수여자는 △모범공무원상 한상규(학생성공과) △교육부장관상 최호영(총무과) △교육부장관상 류정희(학생성공과) 등 3명이 받았으며, 대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주어지는 협조상은 △임정상(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 △김종권(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 △이익기(제50보병사단1) △조득환(세안텍스㈜) 김민수(인비) 등 5명이 수상했다. 대학 업무 유공자를 대상으로 수여한 공로상은 △강민지(기획협력과) △이영자(총무과) △김경희(총무과) △김강옥(생활관) △성주영(중소기업공학컨설팅센터) △김혜리(창의지식재산센터) 등 6명이 받았다.

곽호상 총장은 신년사를 통해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이하여 금오 가족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 드린다.”며, “주목받는 대학, 앞서가는 대학, 백 년 가는 대학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도전과 노력이 풍성한 결실로 이어져 우리 대학의 명성과 역량이 인정받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시무식 행사 종료 후에는 본관 로비에서 시무식에 참석한 대학 구성원들 간 신년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