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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학생증(다기능 스마트 카드) 발급 내용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3918
작성일
2011.04.20
부서
-
내선번호
-

         학생증(다기능 스마트 카드) 발급 내용 변경 안내
□ 당초 금융기능이 탑재된 학생증 발급을 추진하였으나 금융기능 사용을   원하지 않는 학생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학생 편의가 적극 반영된 “금융기능 비탑재 학생증”과 “금융기능 탑재 학생증” 발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다기능 스마트 카드) 발급

구 분

발급장소

비 고

 금융기능 비탑재 학생증

학사서비스센터

신청시 즉시 발급(5월 20일 이후)

 (카드 준비기간 : 4주)

 금융기능 탑재 학생증

변경 : 교내 농협

 기존 안내문 참조

※ 금융기능 비탑재 학생증 발급 건에 대해서는 기초카드 준비 후 상세히 안내할 예정

금융기능 탑재 학생증 발급을 신청한 학생이 금융기능 비탑재 학생증으로 변경하고자 할 경우 기 제출한 신청서는 교내 농협에서 취소하고 학생증은 학사서비스센터에서 발급

금융기능 비탑재 학생증 발급을 희망하는 학생 중 학생증 발급 전 (5월 20일 이전)까지 신분 확인증이 필요한 학생은 학사서비스센터에서 발급 예정

2. 학생증(다기능 스마트 카드)의 출입통제 기능

  학생증(다기능 스마트 카드)에는 S1(SECOM)와 연동하여 각 건물 및 호실 별로 출입통제를 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나, 학생들을 안전사고(화재사고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효율적인 건물관리를 위해 스마트학생증으로 건물을 출입하는 기능을 이용하지 않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학생증으로 건물을 입할 수 있는 기능의 활용 여부는 향후 의사결정 절차를 거쳐 결정할 예정입니다.

2011. 4. 20

정보전산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