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세계와 함게 미래 공학을 선도하는 대학 Connet the World Lead the Future

HOME 편입학 편입학자료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22학년도 편입학전형 등록금 환불 안내 ★

작성자
관리자
조회
3639
작성일
2022.01.25
첨부

(붙임)_편입학_등록금_환불_요구서(양식).hwp



[2022학년도 편입학 전형 등록금 환불 안내]


2022학년도 편입학 전형 등록금을 납부 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서류를 본교 입학본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등록금 환불기간: 2022. 2. 7.(월) ~ 2. 17.(목) 21:00까지(토요일, 공휴일 제외)

2. 환불금액: 납부한 등록금 전액

3. 환불신청방법: 아래의 서류를 방문 또는 팩스 제출
 ※ 팩스를 통한 환불신청 시 팩스(054-478-7063) 송부 후 입학본부(054-478-7054)로 필히 확인

  가. 등록금 환불 요구서: 첨부파일을 내려 받아 작성
    - 작성 시 본인의 서명 또는 도장 날인하여야 함(서명 또는 도장 날인이 없을 시 무효처리)

  나. 본교 등록금 납부 영수증
    -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한 경우 수납 후 받은 영수증 원본
    - 인터넷 뱅킹 또는 폰뱅킹으로 납부한 경우 농협에서 납부 조회하여 출력한 납부 내역
 ※ 한국장학재단 대출신청 후 등록금 납부한 수험생은 '대출내역' 출력하여 제출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공적 신분증) 사본
    - 팩스 제출 시 본인의 얼굴, 주민등록번호가 인식 가능해야 함

 4. 제출된 서류는 입학본부에서 확인하고 등록금 환불 업무는 사무국(재무팀)에서 처리합니다.
      등록금은 환불 신청 익일까지 입금[공휴일 신청자는 근무일(평일)에 환불 계좌로 입금]
 ※ 환불신청을 오후 늦게 신청할 시 다음날 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환불 접수 후에는 즉시 불합격 처리되며, 환불 이후 절대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