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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2학년도 후기 학사 편입학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알림

작성자
IPSI관리자
조회
1914
작성일
2012.08.01
첨부

등록금 환불 요구서.hwp

등록금 환불기간 : 2012. 08. 08(수) ~ 23(목), 09:00 ~ 17:00까지

                           (공휴일, 토요일 제외) 환불 즉시 불합격처리 됨

 

■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 팩스 또는 방문

  1. 팩스 신청일 경우 : 아래의 제출 서류를 팩스(FAX : 054-478-7063)로 전송 후,

                                본교 입학관리본부(☎054-478-7900)로 확인 전화

                                (등록금 환불 요구서는 첨부파일에 있음)

  2. 방문 신청일 경우 :  아래의 제출서류를 입학관리본부(본관 1층)에 방문하여

                                  편입학 담당자에게 제출

 ■ 제출서류

   1. 등록금 환불요구서(본교 입학관리본부 비치 및 첨부파일 게재)

   2. 본교 등록금 납부영수증(학생보관용)

   3. 지원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대리인이 신청 할 경우에는 위의 제출서류(1~3)와 함께 4. 대리인의 신분증과 5. 지원자와 본인과의 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주민등록 등본 등도 함께 제출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