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과동아리

과동아리

비스킷(암호학동아리)

비스킷은 수리빅데이터학과 소속 암호동아리이며 현재 평균값정리를 이용한 난수알고리즘 설계 및 구현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년 KISA의 지원 동아리에 선정되었으며 타학교의 암호동아리와 소통하며 암호 분야에 관해 학습 및 연구 중입니다. 삼성보안기술포럼과 보안엑스포에 참가하는 등 외부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컴사랑(전산동아리)

컴사랑은 수리빅데이터학과에서 컴퓨터를 공부하는 사람들 모임입니다. 컴퓨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전산통계실습실에서 모여 서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보완해주고 동아리 선배들의 컴퓨터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꼭 컴퓨터 공부만이 아니라 컴퓨터의 기초, 그리고 컴퓨터를 알고자하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시그마(축구&풋살 동아리)

수리빅데이터학과의 축구, 풋살 동아리인 시그마는 축구 및 체육활동의 활성화와 이를 통해 학우간의 단결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운동을 위한 동아리가 아닌 선,후배간의 학업적인 정보, 학교생활에 대한 정보 등을 교류하는 시간도 갖고 있습니다. 시그마의 가입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언제나 누구든지 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각종 체육대회에서 수리빅데이터학과를 대표하는 동아리입니다.

TI, Track Impactor(학술동아리)

TI는 수리빅데이터학과를 대표하는 학술, 취업 동아리 입니다. 현재 세 가지의 그룹으로 나뉘어 필요한 자격증 준비와, 프로그래밍을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학술 대회 참가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선배들의 취업 정보 및 취업 방향에 대한 정보 공유 및 커리큘럼 작성 가능, 취업 박람회 참여의 기회가 있고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동아리 활동에 대한 포트폴리오까지 작성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