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023-1학기 소재디자인공학창의종합설계1 발표평가 결과
- 작성자
- 이솔
- 조회
- 306
- 작성일
- 2023.06.27
2023-1학기 소재디자인공학창의종합설계1 발표평가 결과
발표팀 (논문제목) | 학습성과 | 평가교수 | 평균 | 최종등급 | |||
A | B | C | D | ||||
알긴산의 구연산 가교를 통한 생분해성 고흡수성 수지 개발 | 학습성과1 지식응용 | 5 | 5 | 5 | 3 | 4.5 | 상(5등급) |
학습성과2 분석실험 | 4 | 5 | 4 | 3 | 4.0 | 중(4등급) | |
학습성과3 문제정의 | 5 | 5 | 4 | 5 | 4.8 | 상(5등급) | |
학습성과4 도구활용 | 4 | 5 | 4 | 3 | 4.0 | 중(4등급) | |
학습성과5 설계능력 | 5 | 5 | 5 | 3 | 4.5 | 상(5등급) | |
학습성과6 팀원역할 | 4 | 4 | 4 | 4 | 4.0 | 중(4등급) | |
학습성과7 의사전달 | 4 | 4 | 4 | 4 | 4.0 | 중(4등급) | |
개인 맞춤이 용이한 최적의 3D 프린팅 마네킹 제작 | 학습성과1 지식응용 | 5 | 4 | 4 | 5 | 4.5 | 상(5등급) |
학습성과2 분석실험 | 5 | 4 | 4 | 4 | 4.3 | 중(4등급) | |
학습성과3 문제정의 | 5 | 5 | 4 | 4 | 4.5 | 상(5등급) | |
학습성과4 도구활용 | 5 | 5 | 5 | 5 | 5.0 | 상(5등급) | |
학습성과5 설계능력 | 4 | 5 | 5 | 5 | 4.8 | 상(5등급) | |
학습성과6 팀원역할 | 4 | 5 | 4 | 4 | 4.3 | 중(4등급) | |
학습성과7 의사전달 | 4 | 4 | 4 | 4 | 4.0 | 중(4등급) | |
은사를 활용한 항균 컴프레션웨어 | 학습성과1 지식응용 | 4 | 5 | 4 | 4 | 4.3 | 중(4등급) |
학습성과2 분석실험 | 4 | 5 | 5 | 4 | 4.5 | 상(5등급) | |
학습성과3 문제정의 | 5 | 5 | 4 | 5 | 4.8 | 상(5등급) | |
학습성과4 도구활용 | 5 | 5 | 4 | 5 | 4.8 | 상(5등급) | |
학습성과5 설계능력 | 5 | 5 | 5 | 5 | 5.0 | 상(5등급) | |
학습성과6 팀원역할 | 5 | 4 | 4 | 4 | 4.3 | 중(4등급) | |
학습성과7 의사전달 | 4 | 4 | 5 | 4 | 4.3 | 중(4등급) | |
족저압 측정을 위한 스마트 인솔형 유연 압력센서 개발 | 학습성과1 지식응용 | 4 | 4 | 5 | 3 | 4.0 | 중(4등급) |
학습성과2 분석실험 | 5 | 5 | 4 | 4 | 4.5 | 상(5등급) | |
학습성과3 문제정의 | 5 | 5 | 5 | 5 | 5.0 | 상(5등급) | |
학습성과4 도구활용 | 4 | 5 | 4 | 4 | 4.3 | 중(4등급) | |
학습성과5 설계능력 | 5 | 4 | 4 | 4 | 4.3 | 중(4등급) | |
학습성과6 팀원역할 | 4 | 4 | 4 | 5 | 4.3 | 중(4등급) | |
학습성과7 의사전달 | 4 | 4 | 4 | 3 | 3.8 | 중(4등급) | |
나노섬유 기반 수용성 마스크 시트 개발 | 학습성과1 지식응용 | 5 | 5 | 5 | 4 | 4.8 | 상(5등급) |
학습성과2 분석실험 | 5 | 5 | 4 | 4 | 4.5 | 상(5등급) | |
학습성과3 문제정의 | 5 | 5 | 5 | 4 | 4.8 | 상(5등급) | |
학습성과4 도구활용 | 5 | 5 | 4 | 5 | 4.8 | 상(5등급) | |
학습성과5 설계능력 | 5 | 5 | 4 | 4 | 4.5 | 상(5등급) | |
학습성과6 팀원역할 | 4 | 4 | 4 | 4 | 4.0 | 중(4등급) | |
학습성과7 의사전달 | 5 | 5 | 5 | 5 | 5.0 | 상(5등급) | |
※ 등급 평균점수 4.5이상 : 5등급 '상' 평균점수 3.5이상 4.5미만 : 4등급 '중' 평균점수 2.5이상 3.5미만 : 3등급 '중' 평균점수 1.5이상 2.5미만 : 2등급 '하' 평균점수 1.5미만 : 1등급 '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