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공과대학교 (Kumoh National Institute of Technology) 산학협력단

운영기관

HOME 운영기관 그린에너지산업화지원센터 센터소개

센터소개

친환경 그린에너지로 사람과 자연이 함께
지구를 사랑하고 자연을 생각하는

국립금오공과대학교 그린에너지산업화지원센터입니다.

안녕하십니까?그린에너지산업화지원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립금오공과대학교 『그린에너지산업화지원센터』에서는 구미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구미전자정보기술원,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산학연과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통하여 21세기 차세대 산업시대를 준비해 왔습니다.

이외에도 지역 기업들과의 산학공동과제 수행의 기술개발(R&D)과 탄소소재 및 그린에너지 관련 기술 강좌 및 세미나를 개최 등을 통한 기업지원 역량을 갖추며 우수한 기업지원 기관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구미클러스터추진단의 “에너지워킹그룹”리더 활동 및 “금형부품미니클러스터”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각종 과제를 수행함으로써 기업의 요구에 맞는 산학협력 및 인력양성, 그리고 공동연구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센터가 가지고 있는 산학연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21세기 성장의 밑거름인 소재부품산업분야의 기업을 육성, 지원하여 장기적으로 지역경제를 이끌어 갈 새로운 기술혁신을 주도할 혁신거점 기관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소재부품과 관련한 기업체의 시설 및 장비 구축, 공정기술 개발, 관련 기술정보 공유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개발된 공정기술을 기반으로 기업, 대학, 연구소 등의 산업화 기술 개발 및 신제품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공정서비스를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지역발전과 기업지원을 위한 투철한 봉사정신과 사명감을 가지고 공정서비스에 임할 것에 약속드립니다. 탄소소재, 태양광, 수소연료전지, LED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기업체 인사 및 과학기술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공정서비스 이용과 많은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린에너지산업화지원센터
소장 노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