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금오기전(주),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작성자
KITNEWS
조회
2636
작성일
2016.09.07
첨부

 

 

 

[kit뉴스]

 

 

금오기전(주),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 강병춘 대표, 제어전공 81학번 동문

 

- "훌륭한 인재 양성의 밑거름 되길..."

 

 

 

우리대학교가 금오기전으로부터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 7일 우리대학 본관 접견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김영식 총장과 강병춘 금오기전㈜ 대표이사이승희 기획협력처장장세광 금오공대총동창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금오공대 제어전공 81학번 동문인 강병춘 금오기전㈜ 대표이사는 우수 인재 양성을 통해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모교의 모습을 자랑스럽게 여겨왔다, “기부한 장학금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후배들에게 작은 발판이 되어 훌륭한 인재로 자라는데 기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식 총장은 동문과 선배가 보내는 따뜻한 마음이 모교와 후배들의 밝은 미래를 향한 밑거름이라며,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1995년 설립한 금오기전은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소재하고 있으며육상 및 해상용 중대형 디젤엔진과 발전설비 등에 필요한 감시 장비류 컨트롤러컨트롤 패널 등을 설계 및 제작하여 국내 조선소 및 엔진 제작사에 공급하고 있다기술신용보증기금의 우량기술기업(1997) 부산·울산지역의 수출유망 중소기업 선정(2002) 등으로 선정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으며2015 중소기업 품질 혁신 전진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