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학적] 2021학년도 1학기 '자퇴원(퇴학) 제출' 절차 한시적 변경 안내

작성자
안미애
조회
3939
작성일
2020.12.28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2021학년도 ‘자퇴원 및 설문조사표’.hwp

국가장학금_반환서약서.hwp

2021학년도 1학기 자퇴원 제출절자 한시적 변경 안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2021학년도 1학기 퇴학원 제출 절자를 한시적으로 변경하여 운영하오니 자퇴처리를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에 방문하지 마시고 아래의 절차대로 관련서류를 팩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사항

구분

종전(~에서)

변경(~으로)

제출방법

대학 방문 제출

대학 미방문

제출절차

학생 본인이 관련부서 경유 후

교무과에 제출

자퇴 구비서류 작성하여

교무처 FAX(054-478-7069) 발송

 

2. 제출서류(붙임파일 참고)

. 자퇴원 1

. 자퇴학생 설문조사표 1.

. 국가장학금 반환서약서 1. (해당자만 작성)

19세 미만 학생은 보호자의 인감증명서 추가 제출해야함

 

3. 퇴학원 접수 후 처리시한 : 접수 후 2일 이내 확정 처리됨

 

4. 시행기한 : 코로나19 사태 종료시까지

 

5. 관련 문의처

. 퇴학원 접수 및 승인 : 교무처(478-7066)

. 국가장학금 반환 : 학생처(478-7065)

. 등록금 반환 : 사무국 재무팀(478-7118)

 

2020.1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