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수업] 2022-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앱설치 안내

작성자
손우정
조회
11949
작성일
2022.08.29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4._금오공과대학교_학생_앱_사용설명서_210827.pdf

전자출결_사용방법_간단_매뉴얼 (1).pdf

전자출결_앱_Q&A(201810) (1).pdf

2022-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앱설치 안내

 

우리대학 개설 교과목에 대한 전자 출결석처리를 위해 전자출결 앱을 학생의 휴대폰에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학기 앱설치완료한 학생은 제외)

  

1. 전자출결시스템 기능

   - 블루투스를 통한 출석체크[출석미달 1/4선 사전 파악 및 출석미달자 알림서비스 기초자료] 

   - 휴보강 및 수업관리 

   - 시간표 조회 

   - 편리한 공결처리   


2. 출석체크 방법 수업 전 스마트폰에 반드시 전자출결 App 설치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에서 금오공과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아이폰은 URL 설치 해야 함.

     링크된 주소( http://attendserver.kumoh.ac.kr/app/)로 설치 후,  아이폰 설정-일반-프로파일(기기관리)-xid system Co., Ltd.  신뢰 선택 후 사용


3. 전자출결시스템 앱  설치 안내 붙임 참조


4. 전자출결 앱 사용에 관한 질문과 답변(Q&A) : 붙임 참조   



2022. 8.

교 무 처 장​